▲ 여수시는 기술경쟁력과 사업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은우산업 등 지역에 소재한 3개 기업을 스타기업으로 선정했다. 8일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은우산업(대표 최희선)과 ㈜대한엔지니어링(대표 김정환), 대성에프에이㈜(대표 김상우)등 3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여수시청)

여수시는 기술경쟁력과 사업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은우산업 등 지역에 소재한 3개 기업을 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날 시청 상황실에서 은우산업(대표 최희선)과 ㈜대한엔지니어링(대표 김정환), 대성에프에이㈜(대표 김상우) 등 3개 기업에 스타기업 지정서를 수여하고 업체 대표들과 기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은 여수시와 기업육성 전담기관인 (재)전남테크노파크의 '스타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의해 집중적인 지원을 받게 되며, 3년간 기업경영에 필요한 기술개발과 마케팅, 체계적인 기업분석을 통한 맞춤형 지원 등이 제공된다.

앞서 시와 (재)전남테크노파크는 지난 4월 스타기업 모집공고를 통해 접수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현장방문 조사, 기업체 발표 평가 및 적격심사를 거쳐 기술과 사업성이 뛰어난 3개 업체를 스타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