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과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지난해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오는 25~27일 여수 예울마루(이하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 ‘노트르담의 꼽추’를 바탕으로 한 프랑스 대표 뮤지컬 중 하나다. 1998년프랑스 초연부터 현재까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전세계 프로덕션에 참여하며 견고하고 완벽한 퀄리티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는 웰 메이드 뮤지컬 작품이다.

이야기는 15세기 봉건귀족과 교회가 타락하는 프랑스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꼽추 콰지모도, 근위대장페뷔스, 대주교 프롤로의 갈등을 다룬 비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다.

이번 한국어 라이센스 공연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는 물론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해 온 세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세련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도 극찬한 한국어 버전 공연은 프랑스 오리지널 명작의 힘에 한국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꼽추 콰지모도역을 맡은 배우 홍광호는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명품배우로서 한국을 넘어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으며 설명이 필요 없는 탑클래스 뮤지컬 배우다.

티켓가격은 R석 14만원, S석 12만원, A석 9만원, B석 7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