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월 전자입찰 낙찰액 95억9204만 원 기록

여수상공회의소는 다음달 7일 오후 2시 상의 대회의실에서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 및 ‘전자입찰’ 이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맞춤형 입찰정보 제공사업’은 여수지역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보 및 영업활동 지원을 위해 여수상공회의소가 올해부터 무상으로 실시간 제공하는 사업이다.

시설입찰, 용역입찰, 물품입찰, 매각입찰 등 조달청 나라장터, 국방부, 도로공사 등 전국의 산재된 발주처의 입·낙찰정보를 무상으로 실시간 제공한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맞춤형 입찰정보 제공 서비스’를 통한 여수지역 중소기업들의 낙찰액은 95억9204만 원으로 낙찰건수 52건, 낙찰업체 40업체 규모의 실적을 기록했다.

상의는 입찰정보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제공하는 서비스 외에도 기업들의 전자입찰 낙찰률 향상을 위해 전자입찰의 개요 및 공고문의 이해, 복수예가 방식의 이해 및 예정가격의 결정, 신용평가서, 신인도 평가, 사정률 분석, 투찰금액 산정방법 등 실무 업무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공회의소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입찰정보제공’ 및 ‘전자입찰’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업체는 입찰정보 사이트(http://yeosucci.bidgroup.kr)에 접속해 회원 가입후 승인을 받으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문의는 여수상공회의소 총무부(☎ 061-641-4001) 또는 콜센터(☎ 1644-992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