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간 25개 노인복지시설 후원

▲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민경호 상무)과 LG복지재단이 지난 1일 여수시 돌산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가전 제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여수시 돌산노인전문요양원등 4곳의 노인 복지 시설에 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다.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민경호 상무)은 LG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1일 돌산노인전문요양원에 에어컨, 세탁기 등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 했으며 앞으로 2주간 신풍요양원, 밀알사랑노인요양원, 실로암요양원 4개의 여수지역 노인복지시설에 각각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다.

복지시설에 기증하는 에어컨, 세탁기, 데스크톱, 청소기 등 물품들은 LG복지재단이 주관하는 소외계층 지원사업인 ‘사랑 품앗이’를 통해 전달된다.

‘사랑 품앗이’는 자체 재정 능력 부족으로 시설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복지시설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요청받아 후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사회공헌사업이다.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은 2011년부터 ‘사랑 품앗이’ 사업을 7년간 진행하고 있다. 올해 4곳을 포함해 총 25개의 시설에 1억 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 특성을 고려한 노인 복지 향상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