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미·송재향·송하진·전창곤 당선자 초청해 축하

▲ 재여고흥군향우회가 지난 26일 향우회 사무실에서 6·13지방선거 여수시의회 의원 당선자를 초청해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백성철 기자

재여고흥군향우회(회장 임찬규)가 지난 26일 향우회 사무실에서 6·13지방선거 여수시의회 의원 당선자를 초청해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찬규 회장을 비롯해 고흥이 고향인 박성미·송재향·송하진·전창곤 당선자, 향우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임찬규 향우회장은 “6·13지방선거에서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유권자의 지지를 받아 당선된 박성미·송재향·송하진·전창곤 당선자에게 축하를 드린다”면서 “지역발전과 시민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박성미 당선자는 “재여고흥군향우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염원 속에 지금의 제가 있었다”며 “많은 도움을 주신 향우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송재향 당선자는 “의회에 재입성하기까지 항상 재여고흥군향우회원들의 끊임없는 애정과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하진 당선자는 “고향 향우들을 늘 존경하고 누가 되지 않도록 공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성원을 잊지 않고 고향 발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전창곤 당선자는 “재여고흥군향우회 회원들께서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향우회 발전을 위해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