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놀이·즉석복권 이벤트·김치냉장고·로봇청소기 등
1월 광주카드 유월드 티켓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

▲ 지난해 추석 연휴에 열린 한가위 큰잔치 이벤트 모습.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27일까지 나흘간 고객 감사 대잔치를 연다.

행사 기간 행운마당, 드림마당, 놀이마당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되며, 이벤트마다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한우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행운마당 복권 이벤트는 연휴 기간 티켓을 발권하는 2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양문형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드림마당에서는 전문 MC의 진행으로 참가자들이 즉석에서 이벤트에 참여해 대결을 펼친다. 경자년 룰렛, 윷놀이, 단체줄넘기, 유월들 펀치 왕 등 미니게임은 25~26일 이틀간 진행되며, 주경기인 단체줄넘기에서는 한우 세트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 지난해 추석 연휴에 열린 한가위 큰잔치 이벤트 모습.

유월드 광장에서 펼쳐지는 놀이마당에서는 널뛰기·제기차기·딱지치기 등 우리나라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소품들이 설치돼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며, 촬영 사진을 #유월드인생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수 유월드는 설날을 맞아 상시 진행하는 여수·순천·광양 시민 할인 이외에도 1월 한 달 동안 광주카드로 올데이콤보, 루지 5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중 40%, 주말 및 공휴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 연휴 기간 여수 유월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7시까지 운영되며, 설맞이 고객 감사 대잔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월드 홈페이지(http://u-worl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유월드 테마파크 체험.

한편,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지난해 12월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교류 활성화 협약식을 하고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기로 했다. 협약 이후 지역 40개소 아동센터 아이들이 무료로 유월드 테마파크를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마련됐다. 유월드 관계자는 “지역 아동들의 복지와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레저시설인 루지를 중심으로 휴식과 체험, 관광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테마파크로 지난해 7월 개장했다. 개장 이후 탑승 횟수 70만 돌파 예정인 ‘여수루지’와 18종의 놀이기구가 있는 ‘다이노밸리’, 공룡을 주제로 한 실내 키즈파크 ‘쥬라기어드벤처’는 여수여행 필수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061-808-5840)에 문의하면 된다.
 

   
▲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유월드 테마파크 체험.
   
▲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유월드 테마파크 체험.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