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 기업인 3명 선정 시상

▲ 여수시는 1일 여수문화홀에서 영상으로 개최된 직원 정례회에서 2020년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올해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에 선정된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올해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에 선정됐다.

여수시는 매년 경영 및 기술혁신과 고용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 기업인을 선정해 ‘자랑스러운 기업인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1일 여수문화홀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승진엔지니어링은 주력인 압력용기와 열교환기 등 제작 및 설치로 관련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며, 특히 기존 수입에 의존하던 주요소재 및 부품을 국산화해 원가절감은 물론 국가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오고 있다.

㈜용호기계기술은 보온재 자동절단 장치 개발 및 총매출액의 5%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하는 등 기술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고액기부 ‘아너소사이어티 (1억 이상 기부모임)’ 회원으로 사회봉사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건영엘리베이터는 공동주택 엘리베이터 안전 확보로 창립 이래 사고 제로화를 달성했으며 고용 확대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했다.

수상자들은 “여수의 기업인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