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는 2014년 상반기 인재육성 장학금 지급 대상자를 선발한다.

학업성적 우수, 특기, 저소득 자녀 분야 등에 128명을 선발하며, 내달 2일까지 접수를 받아 심사를 거쳐 6월 중 대상자를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현재 여수시에 3년 이상 주소를 둔 시민 또는 그 자녀로, 지역 고교 및 타지 특목고에 재학중인 고교생 및 2년제 이상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이면 가능하다.

다만 연속 2회 이상 본 장학금을 지급받은 경우나, 당해 학기에 200만원 이상 타 장학금을 지급받은 경우 및 재산세 세목별 과세액 부모 합산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자는 신청이 불가하다.

장학금 지급액은 고교생은 1인 50만원, 대학생은 1인 200만원이다.

신청서류는 지역 고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해당 학교에서 학생을 추천받아 접수한다.

타 지역 특목고 및 대학교 재학생은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로 접수하면 된다. 읍·면 지역에 주소를 둔 고교생 및 대학생은 해당 읍·면사무소 또는 장학회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는 신청서, 추천서, 성적증명서, 등록금 납입증명서 등을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서식은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www.yeosuinjae.com) 또는 여수시 홈페이지(www.yeosu.g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061-665-4871/여수시 중앙로 28 광주은행 2층) 또는 여수시 교육지원과(☎061-659-471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