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영대학과 장흥군이 24일 한영대학 총장실에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한영대학 제공)

여수시 한영대학(총장 임정섭)과 장흥군(군수 김성)이 24일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24일 한영대학은 이날 총장실에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임정섭 총장과 서은수 장흥 부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은 양 측이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참여와 통합의학 관련 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임정섭 총장은 “통합의학박람회는 국민들에게 통합의학의 중요성을 알리는 중요한 행사 가운데 하나”라며 “양질의 통합의학 진수를 보여줄 수 있도록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은수 장흥 부군수도 “협약을 계기로 장흥군과 한영대학이 통합의학산업·지역 동반성장 발전에 함께 협력하고, 상생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Intergrative Medicine, Open the new paradigm for human)’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기산리 일원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한영대학과 장흥군이 24일 한영대학 총장실에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한영대학 제공)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