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관광시설 특별할인·경품 제공
해상케이블카·이사부크루즈·한일고속 제외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회장 민병인, 이하 여광회)가 주요 관광 시설에 대한 ‘여수시민 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를 내년 1월 15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30일 여광회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인한 교통 체증 등 여러 가지 생활 불편을 감내해 준 시민들에게 관광 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을 실시해 왔다.

여수 시민은 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고 해양레일바이크 등 10개 주요 관광 시설을 방문하면 정상 가격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여수해상케이블카와 한일고속, 이사부크루즈 등 3개 업소는 제외됐고, 새롭게 미남크루즈, 도심순환2층버스(야간) 등 2개 업소가 새로 참여한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연장해 관광 시설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권을 투입하면 별도 추첨을 통해 13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무료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행사는 여수시 관광문화 홈페이지(tour.yeos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여시설

해양레일바이크, 스카이플라이, 아쿠아플라넷, 이사부크루즈(야간운항 제외), 여수거북선호, 미남크루즈, 서틀러다육식물원, 해양수산과학관(500원 할인), 여수세계박람회재단(스카이타워, 기념관, 테디베어뮤지엄, 게스트하우스/각 시설별 할인율 상이), 도심순환2층버스(야간) 등이다.

※ 제외(연장) : 해상케이블카, 한일고속, 오동도유람선
※ 추가(연장) : 미남크루즈, 도심순환2층버스(야간)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