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Golf 주최, 디오선CC에서 열려

오는 23일 여수 디오션CC에서 호남지역 아마추어 골프 최강자를 가리는 프로 지망생 후원 골프대회가 열린다.

골프 전문 포털사이트 ABSGolf가 주최하고, 여수시체육회·여수시골프협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골퍼들과 프로지망생들이 참가한다.

대회 조편성은 미국식 ‘조인골프(JoinGolf)’로 하며, 스코어 채점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다.

프로지망생 입상자 중 선정된 3명은 ABSGolf의 후원을 받게 되며, 대회 수익금의 일부는 프로지망생 후원에 쓰인다.

64인치 TV, 노트북, 레이저 거리 측정기, 드라이버, 퍼터, 웨지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ABSGolf는 자체 운영 예정인 아카데미를 통해 ABSGolf 소속 프로들에게 실력과 노하우 전수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아카데미를 통해 발생된 수익의 일부는 아마연맹 지원 및 연맹 추천 연습생 육성에 쓰인다.

ABSGolf 관계자는 “지속적인 후원과 교육 없이는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선수들이 나올 수 없는 환경에서 중고·아마연맹과의 긴밀한 협조와 지원을 통해 골프 영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대회 출전은 선착순이며, ABSGolf 홈페이지(http://absgolf.co.kr)와 전화(02-3014-9235)로 접수 받는다. 참가비는 15만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