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까지, 보성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

보성군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보성군 제공)
보성군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보성군 제공)

전남 보성군이 추석을 앞두고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온라인 직거래 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과 ‘라이브커머스’ 등 전자상거래 운영을 활성화해 보성 농·특산물 판매망을 확대해갈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보성몰(바로가기 http://mall.boseong.go.kr)을 통해 농·특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전 품목 최대 20% 이상 할인, 신규 회원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녹차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22개 업체, 700여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명절 선물에 알맞은 선물세트 55종도 다양한 가격대로 구비돼 있다. 14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유기농 배, 벌교꼬막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최윤하 기자 younha04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