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행복교육지원센터서 한국대학교육협회 강사 3명 초빙
고등학생·학부모 학년별 20명씩 모집, 유튜브 라이브 동영상 제공

여수시가 관내 고등학생의 대입전략 설계를 도울 ‘학생부 종합전형 전략 특강’을 오는 26일 개최한다. (사진=여수시 제공)
여수시가 관내 고등학생의 대입전략 설계를 도울 ‘학생부 종합전형 전략 특강’을 오는 26일 개최한다. (사진=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가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최적의 대입전략 찾기를 지원한다.

14일 시에 따르면 오는 26일 오후 2시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학생부 종합전형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 3명을 초빙해 개편된 대입전형에 맞춘 학생부 종합전형 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년별 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은 14일부터 21일까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yeosu.go.kr/edu)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강에 참여하지 못한 인원을 위해 유튜브 ‘여수시 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도 라이브 동영상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으로 학생들이 자신에 맞는 최적의 대입전략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외에도 진학상담, 자기소개서 및 면접지도 등 대학입시를 위한 알참 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청 홈페이지(http://yeosu.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여수시 교육지원과(☎061-659-5219)로 문의하면 된다.

최윤하 기자 younha04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