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여수노인복지관 찿아 생필품 후원
지역 기업가로 구성, 매년 지역 소외계층 지원

▲여수지역 기업가로 구성된 봉사단체 '보듬동행365클럽'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따뜻함을 전달했다.<br>
▲여수지역 기업가로 구성된 봉사단체 '보듬동행365클럽'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따뜻함을 전달했다.

전남 여수지역 기업가로 구성된 봉사단체 '보듬동행365클럽'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따뜻함을 전달했다.

지난 6일 동여수노인복지관은 365클럽의 지원을 받아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설맞이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설날" 이행시를 접수받아 좋은 작품을 주신 어르신께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다. 특히 이날 한나래무용단의 민요, 오카리나앙상블, 낭만여수 북·장고사랑의 난타, 연등어린이집 아동들의 율동 및 합창 소외계층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다.

▲&nbsp;오카리나앙상블 공연 장면.<br>
▲ 오카리나앙상블 공연 장면.

이 행사는 보듬동행365클럽이 설을 맞이해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600만원 상당 생필품을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도 5세대,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받아 소외계층 어르신께 전달했다.

『보듬동행365클럽 회원 명단은 여수 식자재 이경철 대표, 본한우 박완규 대표, 이일산업 박병재 대표, 대영중공업 황태식 대표, 여수예술랜드 김현철 대표, 진원산업개발 박종열 대표, 세광철강레저산업 양봉열 대표, 스마일치과 김정웅 원장, 신호전기 송성훈 대표, DL 서우진 대표, 진남새마을금고 김병완 전무로 구성되어 있다.

이희승 동여수노인복지관장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보듬동행365클럽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이들의 마음에 희망이 가득 넘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종호 기자 newstop21@dbltv.com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