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관광지 홍보,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br>
▲정기명 시장과 폴포츠가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여수시)

전남 여수시가 22일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폴포츠(Paul Potts)가 여수시에 방문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 여수'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국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에 이름을 알린 '폴포츠'는 감동적인 인생 스토리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시에 따르면 폴포츠는 22~23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이순신광장 ▲무술목해변 ▲여수예술랜드 ▲여수해상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 여수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직접 경험하고 이를 관광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첫날인 22일 오전에는 정기명 여수시장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를 홍보하는 자리를 가지며 행사의 성공개최에 힘을 실었다.

정기명 시장은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과 특화된 관광콘텐츠 등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려 달라"며 "오는 2026년 여수세계섬박람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폴포츠의 여수 핫플투어는 여수 관광 홍보영상으로 제작되며, 완성된 영상은 온라인 등을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방문은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여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언론미디어 여수TV의 초청으로 성사됐다.

유승완 대학생인턴기자 seungwan2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